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를 시작하시는분들은 보셔야합니다

안녕하세요 한필입니다.

 

지난 글에서 올렸듣...

 

일단 유튜브를 시작함에 있어서 꼭필요한것들이 있고 그것들이 모두 준비되었다면

 

이제 실전이네요

 

 

본글에 앞서 해당 글은 한필티비의 본인의 생각이며 

 

제 글이 정답은 아님을 미리 고지 합니다.

 

----------------------------------------------------------------------------------------

 

먼저 유튜버로 성공? 하고싶다면 너무나도 확실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루에 영상 10분 이상씩 되는 영상을 주제를 갖고 계속 올리세요 하루에 3번 이상은 올려야합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지금은 정말 재미있고 유명한 대충잘사는사는남자 님이 계세요

 

이분영상을 거의 초반부터 저는 쭉 봤습니다

 

왜냐하면 필리핀에 거주중이신 분이고 저도 필리핀에 오래 살았기때문에 관심을 갖고 봤어요

 

대충잘사는남자 님은 휴대폰과 셀카봉 으로 본인을 셀프로 촬영하며

 

필리핀에서의 삶 본인의 사업 성장 과정을 그리고있는데요

 

처음에는 자막도 없고 효과음도 전혀 없이 그냥 영상만 컷 컷 컷

 

하며 영상을 올리셨습니다

 

사실 지금은 너무 영상이 재미있지만 처음에는...정말 영상을..이런식으로 올리는데 사람들이 보는구나

 

했습니다

 

요즘은 하루에 한번 두번 올리시지만  처음에는 정말 3번~4번씩 올리셨고 

 

성장속도가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유명 블로거를 많이 모니터 하고있지만

 

몇천명씩 한번에 쭉쭉 크는경우는 연예인 아니고서는...처음 봤고

 

이게 유튜브에서 원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업데이트한 

드론 추락 영상만 만드는데 2일이 소모되었습니다

 

물론 편집하려고하면 화장실가고 키보드 잡으면 배고프고

 

2일 휴일동안 천천히..할거 하면서 여유있게 해서 2일 꼬박 걸리더라구요

 

일단 중요한건 본인의 채널 컨셉이고

 

나의 채널이 어떤방향의 영상을 올릴지...그 소재가 충분한지 생각해야 합니다.

 

( 저는 그래서 영상의양 보다 질로 편집에 조금더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

 

youtu.be/NiuLE7vur4U

 

직장을 가지고 일을하며 유튜브를 할수는있지만 편집에 노력이 들어간다면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 편집자 쓰면 가능 )

 

----------------------------------------------------------------------------------------

 

저는 유튜브가 돈을 벌어주면 좋지만...그보다

 

아이들에게 선물을 준다 생각하고 하고있습니다

 

어린시절 서울대공원에서 찍힌 맬빵 바지에 흰스타킹 구두를 신고 찍힌 저의 모습

 

어머니 아버지가 대려가주신 서울대공원의 사진 한장이 저에게는 

 

머리 한구석에 평생 기억되듣

 

아이들에게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만든 아빠의 영상이 평생 추억으로 

 

간직될수있도록 만들고있기 때문에

 

돈은 크게 중요하지않습니다.

 

( 겸사겸사 잘되서 돈을 벌면 ......돈벌면서 놀러다니고 좋겠죠?ㅋㅋㅋㅋㅋ )

                          생각만해도 신난다..

 

 

단순하게 돈만 많이 벌겠다고 시작하지마시구요

 

동기부여 될만한 컨텐츠와 꾸준히 할수있는 컨텐츠를 생각해서 시도해보세요

잘되시면 저도....언급한번 해주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싸랑해용~ ( 망하면 안된다잉 )